다크포스
시공간을 제어하는 절대적인 에너지
1. 다크포스
우주를 지배할 수 있는 절대적인 힘이라 알려진 포스는 아주 극소수의 생명체만이 가질수 있는 초능력 에너지로 알려져 있다. 포스를 가진 유전자는 일반 생명체의 유전자에 비해 수십만배의 잠재력을 극대화 시킬수 있다고 하는데 그중에서도 절정의 포스를 다크포스라고 불렀다.
다크포스의 무서움은 단지 육체적 능력을 강화시키는 데에 그치지 않고 우주의 시공간 자체를 파고들어 비틀어 버릴수 있다는 것이다. 때문에 이론상으로는 최고단위의 다크포스를 이용하면 행성을 아예 움직이게 할정도의 엄청난 에너지를 발산할수도 있다.
2. 다크포스의 활용
기본적으로 현재까지는 다크포스는 매우 극소수의 생명체 만이 활용할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선택받은 자만이 포스를 활용하여 시공간을 움직이는 힘을 쓸수 있다는 것인데 그 선택받은 이들의 능력이 너무나 위험하기에 신인류의 행성 지도자 연합은 공식적으로는 다크포스를 활용하지 못하게 하는 협의를 발의한다.
하지만 이런 공식적인 발표와는 달리 신인류의 지도자들은 다크포스에너지의 그 엄청난 위력에 매료되었는데 이런 다크포스의 힘을 이용하면 자신이 가진 행성을 더욱 빠르고 강력하게 발전시킬 수 있기 때문이었다.
3. 다크포스 에너지의 등장
각 제국들은 다크포스를 에너지를 축적할 수 있는 장치가 개발된 이후 시간과 공간을 왜곡하여 자신의 제국의 성장동력원으로 이용하기 시작했는데 이를 처음 얻은 함대는 외우주의 탐험을 통해 그것을 획득했다고 한다. 그들과의 접촉을 통해 알려진 다크포스 에너지 활용기술은 은하계 전체로 퍼지면서 각 행성 지도자들과 제국간의 힘겨루기는 더욱 가속화 되었다.